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천 항공MRO사업의 명운
요즘 연일 언론 매체를 통하여 인천공항에서 항공MRO사업 추진을 위하여 인천 국제 공항공사법 일부개정 법률안 발의를 두고 사천시민들은 앞으로 향방을 걱정하면서 분통을 터뜨리고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경남은행, ‘기술창조 우수기업’에 2000억원 지원

경남은행은 지난해 출시한 ‘기술창조 우수기업대출’의 1000억원 한도가 모두 소진됨에 따라 추가로 2000억원을 증액해 지원한다.
경남은행이 지난해 9월 출시한 KNB기술창조 우수기업대출은 출시 5개월만에 한도 1000억원을 모두 소진했으며, 기술금융 관련 지역 중소기업의 요청에 따라 한도를 증액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KNB기술창조 우수기업대출은 기술력이 우수한 정밀신용등급 BB+(8)등급(SOHO CSS 7등급) 이상인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신청 기업에는 업체당 최대 50억원 이내로 시설자금과 운전자금이 지원된다.
기술력은 지적재산권(IP)과 기술신용평가기관(TCB) 기술등급, 기술 관련 인증서, 기술부문 수상 경력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확인한다.
금리는 기준금리(BBR)에 가산금리를 합산해 적용하며 신용카드 이용액, 임직원 급여이체, 수출입실적 등에 따라 최대 1.1%p 이내 금리 감면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경남은행은 지난 1월부터 기술금융 지원에 대한 실효성 제고를 위해 종전 최대 0.5%p 이내이던 KNB기술창조 우수기업대출의 우대금리를 최대 1.1%p 이내로 확대했다.

2015년 03월 12일 11시 01분 / 경제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